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wee 20대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립스탁 Best 필수 이유 톤 추천

by 뷰티린 2024. 3. 6.
반응형

fwee 20대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립스틱 필수

오늘은 퓌 립앤치코 블러리 푸딩팟, 20대 여성들 사이에게 인기 많은 립 제품을 알아보자.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은 20대 여성들에게 필수 이유가 다양하게 있다. 블러리 푸딩팟은 워터 젤 타입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다. 입술에 가볍게 발리고 몽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러리 푸딩팟은 뛰어난 지속력을 가지고 있으며 한 번 발라도 오랫동안 지속되어 자주 덧발라야 하는 불편함을 줄여줄 것이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착색되어 입술을 붉히는 효과를 준다. 워터 젤 타입의 제품 특성상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착색되어 20대 여성들의 취향에 맞았다. 컬러를 선택하는 것을 고민할 것이 필요 없다.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여 베이직한 컬러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다. 인기가 많은 컬러는 ND02 마이, CR01 보이, PK02 스커트 등이 있다. 특히 블러리 푸딩팟은 다른 립 제품에 비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유명 유튜버들이 fwee  블러리 푸딩팟을 리뷰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진 이유 중 하나다. 블러리 푸딩팟은 휴대하기 편리한 크기로 출시되어 언제나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고 귀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퓌 립앤치크 플러리 푸딩팟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 탁월한 지속력, 자연스러운 착색, 다양한 컬러, 합리적인 가격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 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30가지 컬러로 조합되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Fwee 공식 홈페이지

 

 

 

Reddidh Moment

Fwee 공식 홈페이지

 

 

Blushed Moment

 

Fwee 공식 홈페이지

 

 

Just me Moment

 

Fwee 공식 홈페이지

 

 

Bestie Moment

 

Fwee 공식 홈페이지

 

 

Clod-hearted Moment

 

Fwee 공식 홈페이지

 

 

Faded Moment

Fwee 공식 홈페이지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Best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은 립부터 치크까지 손가락 하나로 얼굴에 피어오르는 부드러운 컬러 그라데이션이다. 

 

Step 1: 손끝에 내용물을 적당량이 묻힌다. 

Step 2: 먼저 입술에 컬러를 입힌다.

Step 3: 손에 남은 양을 볼에 두드려 바른다.

Step 4: 코밑이나 눈가, 턱끝 등에 잔량을 닦아내듯 바르며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퓌 린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은 하나만로 얼굴에 바르면 꽃처림 피어오른다.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BEST

RS02, 리릭스: 감미로운 브라운 코랄 로즈이고 가을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MV03, 배디: 플럼물이 들어버린 새침한 모브 핑크를 가지고 있다. 여름과 겨울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RD02, 뮬: 핑크가 살짝 비쳐서 어디든 부담 없는 브라이트 레드다. 여름과 겨울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PK02, 스커트: 예쁘고 싶은 날에 늘 손이 가는 Go- TO 핑크를 연출한다. 봄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CR02, 보이: 미소가 뙨 얼굴처럼 환한 빛의 코랄 핑크다. 봄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폐이지

 

 

ND04, 마이: 내입술인뜻과 베이스로도 단독으로도 예쁜 MLBB 누드 코랄이다. 봄과 가을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퓌 립앤치크 플러리 푸딩팟 hot

ND03, 위드아웃: 채도를 덜어 내 신비로운 그레이쉬 페일 핑크다. 여름과 겨울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CR04, 세븐틴: 햇빛쬔 듯 따뜻하고 건강한 레디쉬 코랄이다. 봄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PK01, 베이비: 언제나 꿈꿔왔던 크리미한 베이비 핑크다. 봄과 여름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RD05, 그리디: 생기도 분위기도 놓칠 수 없는 보랏빛 레드다. 겨울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MV05, 보스: 압도하는 카리스마의 딥 퍼플 플럼이고 겨울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RS05, 필름: 푸른 필터로 담아 낸 로맨틱 쿨 로즈다. 여름톤을 추천한다.

 

Fwee 공식 홈페이지

 

 

마무리말

오늘은 20대 여성들에게 유명한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을 알아봤다. 워터 젤 타입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고 입술에 가볍게 발리고 몽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한 번 발라도 오랫동안 지속되어 덧발라야 하는 불편함을 줄여준다.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은 하나만 얼굴 끝에 바를 수 있다. 퓌를 추천한다.

반응형